팀
더보기
HOME
ABOUT COMPANY
BUSINESS
PORTFOLIO
CONTACT
자극에 민감한 영은씨, 셀퓨전씨
Client
셀퓨전씨
캠페인 배경
선크림의 수많은 깐깐한 선택 기준들 속에서 대표주자가 셀퓨전씨라는 "브랜드 대새감"으로서 셀퓨전씨만이 할 수 있는
이야기가 필요
캠페인 설계
1,383만명이 사용할 정도로 선크림의 베스트셀러라는 것을 어필
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형성
브랜드 이름 캠페인으로 다양한 '○○씨'가 선택한 제품이라는 점을 어필
캠페인 결과
올리브영 선크림 매출 1위
전년 대비 15% 매출 상승